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선염 때문에 침 삼키는 것도 괴롭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5:13

    >


    봄과 가을에는 큰 꽃 교차, 황사, 알레르기, 겨울에는 차갑고 건조한 날씨, 여름에는 찬 소음식과 자신냉방으로 인해 호흡기가 하루도 편해지는 날이 없습니다.


    >


    특히 냉방으로 인해 실내외 온도차가 커지면 우리 몸은 변화하는 온도에 적응해야 합니다.면역력이 저하되어 있는 경우는 코 질환이 더 생성하기 쉽습니다.


    >


    이처럼 사계절 내내 만성적으로 비염, 축농증 등 코질환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편도선염으로 고통받는 경우도 많습니다.


    >


    편도선염은 편도선이 붓고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이에요.침을 삼킬 때 심한 통증을 호소하여 구강 호흡을 할 경우에 발생하기 쉽습니다.


    >


    면역력이 약하고 면역체계에 글재주가 있을 때 체력적으로 힘들고 스트레스가 쌓여 비염이 심하며 지편도선염이나 빈번히 재발할 수 있습니다.


    >


    수술없이항생제없이편도선염을치료하는방법,콧물을빼는배농치료,물리치료,한약치료등다양한한방치료비결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


    >


    편도선염을원본적으로치료하기위해서는호흡을편하게해야합니다.비염, 축농증 등으로 좁아진 비강, 부비강의 공간을 넓히면 자연스럽게 해결됩니다.


    >


    비비의 송파에서는 비염과 관련된 병력, 생활습관 등을 체크하고 체질을 파악하여 코의 점막상태를 확인한 후 콧물을 빼내는 배농치료를 시작합니다.


    >


    면봉에 한약을 묻혀 콧속에 넣어주면 한약이 점막에 스며들어 콧속과 부비동에 고여있는 고름이 전체 배출됩니다.


    >


    또한 콧물 배출뿐만 아니라 코 점막의 붓기를 줄여주고 염증을 완화시켜 코막힘이 해소되므로 편도선염 치료에도 도움이 됩니다.


    >


    콧물을 빼고 베논 치료는 콧속에 면봉을 넣어 20분간 유지하고 농을 배출시킨 후에는 다양한 물리 치료를 진행, 편도선 염 치료를 합니다.


    >


    적외선 치료는 온열효과로 점막의 깊은 부분까지 온도를 높이고 미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혈액과 산소 제공을 돕는 치료입니다.


    >


    한약을 증기화하여 코로 흡입하는 네ビュ라이저 치료는 건조한 점막을 촉촉하게 하여 염증을 빠르게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


    초광온열 요법은 손상된 점막세포를 재생시켜 비강 내 청결을 유도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통증 완화, 세균을 멸균시키는 치료입니다.


    >


    산소치료는 뇌에 충분한 산소를 공급하여 정상적인 뇌기능을 수행하도록 하여 편도선염을 유발하는 코막힘 증상을 줄여줍니다.


    >


    온구요법은 코와 부비동 주변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며 콧물을 빼거나 배농치료를 통해 농배출을 잘 유도하는 치료입니다.


    >


    콧물, 코막힘, 편도선염이 자주 재발하는 경우에는 배농치료, 물리치료 외에 체질개선, 면역보강효과가 있는 한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 밖에도 솔개 세븐(솔개 7). 김진액, 코비스민트 등 항생제가 없는 자가치료제를 사용하여 직접 편도선염을 치료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솔개 세븐은 면봉 끝에 한약이 바르고 있어 양쪽 코 안에 11이 생기면 점막 부종과 염증, 코 안에 고여 있는 농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금진액은 면봉에 묻혀 콧속에 바르는 치료제로 충혈되어 있는 점막을 가라앉혀 세포를 재생시켜 호흡기를 튼튼하게 합니다.


    >


    "코비스민트는 점막의 진정과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코막힘이나 콧속이 건조하고 답답할 경우 자주 사용하면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


    코 질환의 시작은 잘 보잘 것 없다고 생각한 감기 바이러스, 세균 감염, 화학적 자극 등으로 1어, 본인입니다.오랫동안 감기 증상이 계속되면 비염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


    >


    꽃가루, 집 먼지, 진드기, 곰팡이, 동물의 털 등 특정 물질에 대해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고 비염 증상이 나타나면 알레르기성 비염일 확률이 높습니다.


    >


    비염은 코 점막에 염증이 발생한 것으로 초기에 적절하게 치료하지 않으면 만성 비염이 되고 끈적거리는 콧물, 심한 코막힘 증상을 보이며 후각기능도 저하됩니다.


    >


    역시 면역력이 약해지고 감기에 걸리기 쉬워 구강호흡을 하며 편도선염이 자주 재발하고 축농증, 물가령, 중이염, 천식 등의 발생빈도가 높아집니다.


    >


    비염이 만성화되면 치료가 어려워지기 때문에 콧물을 빼는 배농치료, 물리치료, 한방치료 등 한방요법으로 조기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렇게 에어컨 사용을 줄이고 자주 환기시켜서 적정 실내온도, 습도를 유지하고 편도선염, 비염을 예방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


    불규칙적인 섭취와 무리한 다이어트, 차가운 sound 음식, 인스턴트 음식 등은 몸의 면역력을 저하시키고 편도선염을 유발합니다.


    >


    라고 1, 채소, 해조류 등을 제대로 밥 하는 자연식 위주의 바풀루하게 거북 레타 의미하는 차를 마신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면역력 강화를 위해 규칙적인 삶의 연습을 기르고, 단시간이라도 꾸준히 운동하여 스트레스를 적절히 해소하고 숙면을 취해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