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ia가수의 Snowman가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5:07

    요즘 Sia가수 music이 화제네요. Snowman은 핸드폰 선전에 과인이 와서 한번쯤은 들어봤을거라고 생각합니다.계절과 잘 어울리는 감정의 Sia의 Snowman 가사를 알아야겠죠? ᄏ


    >


    >


    우는 게 어때요?나쁘지 않은 눈사람, 내 앞에서야 되겠어요. 누가 너희들의 눈물을 훔치나요?너희들이 나를 못살게 굴면.내 사랑, 당신들은 나를 괴롭히지 못할 것입니다.내 사랑, 울거나 내용입니다.스노우맨. 나를 저렇게 떠나고 싶지 않구나.속은 물통이 깨끗하지 않아 날 잡아둘 수 없잖아요 너 나 못 머무를 거야.너나는너희가인정해주었으면좋겠어요.나는절대로떠나는걸,나는너무아름답지않아도하얀눈이그리워서,우리가죽을때까지얼어있으려니까요.그래요. 당신들 이 나쁘지 않은 돌아갈 곳이에요.어느 계절에도 나쁘지 않은 집이에요.그러니까 빨리 이쪽으로 오세요.빨리 0도시을 깨뜨려서요 그래서 태양에서 숨어 버리는 너희를 사랑합니다.영원히 우리는 재미도 볼 거예요.빨리 같이 북극점을 정복하러 갑시다.그렇게 행복하게 살 수 있을지 어떨지 우는 것이 아니야.눈물은 요즘 안되요.오늘 크리스마스잖아요. 내가 나쁘지 않은 눈사람과 나쁘지 않다.


    >


    저는 눈사람과 저의 태양을 두려워해서 얘기합니다.발 없이도 달릴 수 있어요.사랑이여, 다리도 없이 뛸 수 있을까.내 사랑, 또는 스노우먼 슬픔을 담아두어라 누가 나비밀들을 가져다주겠습니까?만약 너의 귀가 없어지면말야 너의 귀가 없다면.당신이 알아줬으면 좋겠어요.나는 절대로 띄워주지 않는다는 것을 나는 당신의 무과인도 흰자위가 사랑스러워 우리가 죽어버릴때까지 얼어있길 바라기 때문에 그렇습니다.쟈네이 부인이 돌아오는 길이에요.어느 계절에도 저의 집입니다.그러니까 빨리 이쪽으로 오세요.빨리 0도시을 깨뜨려서요


    >


    그대들을 사랑합니다.영원히 우리는 즐길 거예요.빨리 같이 북극점을 정복하러 갑시다.그렇기 때문에 행복하게 살아간다.제발 울지 마세요.지금 눈물로 하면 안 돼요.오항시는 크리스마스잖아요.자신 나의 눈사람과 나 ​ 20하나 9년 따뜻한 노래와 함께 행복하게 되어 보세요. 많이 웃고 좋은 일만 주세요.♡ ♡ ​#Sia#Snowman#겨울 노래#snowman의 가사#겔 로시노ー토 9마케티은 삽입곡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