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 예방하는 눈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7:37

    백내장 예방하고 눈의 건강에 좋은 음식 군 4눈은 자신이 들어 점점 자신 빠진다. 노화로 인한 대표적인 퇴화성 안질환에는 백내장, 황반변성, 녹내장 등이 있다.이 같은 퇴화성 눈병은 생활이 자신의 식관행을 건강하게 유지하면 노화 속도를 크게 오전 중에 나타날 수 있다. 특히 썰매식은 눈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이와 관련해서'오르 오빠 우도우비죠은돗토콤'이 소개된 눈의 건강에 좋은 소리식 4종류를 알아보고 있다.​ 1. 당근, 달걀:비타민 A의 음식 비타민 A가 풍부한 당근과 계란은 눈 건강을 튼튼하게 한다. 전문의들은 "아무 소견 없이 먹는 음식이 시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비타민 A, C, E 등이 많은 균형 잡힌 음식을 먹으면 실명의 원인이 되는 질병을 줄이고 진행을 늦출 수 있다"고 말했다.


    >


    2. 시금치, 케 1, 브로콜리:루테인 풍부한 녹황색 야채 루테인 성분은 망막의 피해를 막는 작용을 한다. 타케 1, 브로콜리, 시금치 등 녹황색 야채에 루테인이 많이 들어 있다.


    >


    3. 옥수수, 감귤류:제아잔틴 많은 밝은 색 그와쵸쯔, 치에소지에아쟈은티은은 루테인과 대등한 효과를 내뿜는 식물성 화학 물질이다. 제아잔틴을 많이 포함한 식품으로 옥수수, 오렌지 같은 밝은 색의 과일과 야채가 있다.


    >


    4. 고등어, 연어, 참치:오메가-3풍부한 생선, 연어, 참치, 고등어 등 등 푸른 생선에 들어 있는 오메가-3지방산은 노인성 황반 변성의 같은 눈병을 막고 병의 진행 속도를 늦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