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미드 추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0:48

    >


    여러분 안녕!!! 요즘 #이상한 말도 또 나오고 있어!!이상한 말 본다며 저랑 연락도 안하던.. 아무튼!! 넷플릭스 추천작으로 돌아왔습니다.시험도 끝났고~ 저도 아직 못 봐서 공유해 보려고요.


    >


    #틴울프늑대가 본인을 맞이하는 판타지물인데 #메이즈럭데이의 #딜런 의도도 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인생작이라고 합니다. (웃음)


    >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내성적인 여주와 학교 미남과의 계약연애?남주가 존잘로 보는 내내 행복하단다 ᄒᄒ 이런 스토리도 좋아하네.


    >


    #유언비어 루머 유언비어#13reasons, 여주가 자살한 13개의 이유, 10대 도우이쥬크팍는 죽과 생각을 도우이웅이스토리이 됩니다.(최근 시국에 대해 신중한 이스트리가......)


    >


    #워킹데드!!! 이건 너무 유명했어요.좀비로 가득 찬 세계에서 살아남은 자들의 사투!앞서고,#시즌 9까지 자신 온 네.아직 한편도 못봤다는..실환가격...하하


    >


    #굿 걸 평범한 3명의 엄마들이 FBI에 쫓기게 된다는!?액션영화도 좋아해요.저 ᄏᄏ


    >


    #오렌지 이즈 더 뉴블랙 여성 교도소를 배경으로 각기 매력이 넘치는 인물의 스토리에 빠져들지 않겠습니까?


    >


    그 이름도 유명한 #셜록 이것은 이미 아주 유명합니다.셜록 이번에 영화 #커런트워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베네딕트컴버배치 #닥터스트레인지로도 유명 w


    >


    #리밋 레스 뇌의 100%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에은눙 약을 둘러싼 이야기!#블랙 위도우였던#스칼렛 요한슨의#루시 도인 간 100%를 차지하고 주는 영화였지만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웃음)


    >


    #키싱부스 #하이틴수하이틴수를좋아한다면 무조건 추천해요저 하이틴 진짜 좋아해요.#하이스쿨 뮤지컬은.내 사랑이었습니다.(울음)123편 전체 10회 이상씩 보고 노래도 다 외웠어요(울음)새 부스는 얼굴 책에서 짧다고 본 인마 영상 봤는데 정말 정말 가슴 자체 1것처럼, 정예 보고 싶어요 곳인데도 파랑 불이라는 점...!!


    >


    #스콜피옹이 것도 많이 들어 봤지만 아직 못 본 아이큐 500...!이 넘는 천재들이 모여서 뭉지에울 해결하 이말라라고 하네요!!추리물도 매우 좋아합니다!!정말 보존 전각입니다.


    >


    마지막으로 "#그림형제 후흠...그림형제"라는 동화가 있다고 하는데 사실 저는 잘 모르겠어요...어쨌든 동화에 나오는 내용을 모티브로 한 오컬트 판타지 수사물이라고 합니다.정말 재미있는 영화와 미드가 정말 많아요.빨리 정주행동이에요.여러분도 더 재미있었던 추천작품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미드추천 #심심할 때 #방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