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대전콘서트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7:03

    ▣ 실수 트롯트, 대전 콘서트 송가이다 대전 공연 ▶ 공연 하나시:2019년 7월 14하나(하나)오후 7시~9시 ▶ 공연 장소:대전 월드컵 경기장 보조 경기장 ▶ 관람료:r바로 110,000원/자리의 99,000원/a석 88,000원 ▶ 공연 때 때:120분


    >


    ● 밀 트로트 우승자 송가 인과 정미 유아, 홍자, 정 다교은, 킴나프지앙아히 등 하나 두 츠루 영자들이 콘서트에서 화려한 볼거리와 풍부한 무대를 장식한다. 트로트는 남녀노소 노래를 쉽게 부를 수 있고 한국인의 정서에도 잘 맞아 그동안 정통 트로트에 대한 갈증이 컸던 터라 이번 밀트로트 오디션을 통해 그 열풍이 폭발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대인 만큼 많은 대전시민이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한류 열풍이 세계를 강타하고 있습니다. 눈부신 경제성장과 함께 대한민국 문화의 힘이 솟아나고 있습니다. 드라마, 스포츠, 소리악 등이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 첨병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를 타고 한국 역사문화의 정체를 알고 바로 새우깡을 하려는 사람들이 크게 눈을 뜨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음악은 세계인에게 대한민국의 문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그동안 서구 문화를 중심으로 한 경도, 도외시되었던 한국의 전통문화, 사상, 종교, 음악, 역사 등 대한민국의 문화 전반에 대해 세계인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서구 물질문화의 풍요, 푸의 허무함에 빠진 세계 젊은이들에게 삶의 가치와 정신문화를 메시지로 날려 보내고 있습니다.


    >


    "한국에서는 미스트로트 열풍이 불면서 빵sound와 국악을 전공한 송가인이 우승했고, 전통가요 및 빵sound, 국악 등에도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하지만 정작 뜨거운 한류 열풍의 근원인 한국의 역사와 원형문화 정신은 모릅니다. 역사가 오래된 민족일수록 문화의 힘은 강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위대한 역사와 문화정신을 가지고 sound에도 경제성장에만 매진하여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근대화라는 미명하에 저열한 문화로 비하해왔습니다. 그래서 지금 세계인들이 korea의 위대한 문화에 관심을 갖고, korea어를 배워서 korea 문화를 알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막상 Korea 사람들은 한국의 역사문화를 찾으려는 사람들이 "적은 sound"라고 개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우리에게는 예로부터 세계 만민을 받아들이는 위대한 정신문화가 있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천부경 문화와 홍익인간의 사상입니다. Japan 제국주의는 우리에게 한국 역사문화의 뿌리를 뽑고 우리에게 식민사관, 노예사관(。)을 심어주었습니다. 이러한 사대주의적 노예사관은 강대국의 문화, 역사, 종교를 비판없이 흠모하고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주객이 전도된 가치관으로 인해 우리 문화의 소중함을 모른 채 외래문화를 더욱 존중해 왔습니다. 이러한 자아의식이 결여된 사대주의 사관은 우리의 문화와 역사를 스스로 파괴하고 자학하고 왜곡해 왔습니다.


    >


    송가인은 어려서부터 대학까지 판소리와 국악을 전공했어요. 진도 세례굿 전수자이자 무형문화재인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매우 대한민국적인 애환가 음악을 정예기로 불러요. 그의 목소리는 대한민국 국민의 원한을 가장 잘 누르고 대한민국의 공감을 이끌어 냈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라고 트로트만 잘하는 건 아니에요. 판소리, 국악뿐 아니라 발라드, 록, 아이돌 소리악 등 장르를 불문하고 뛰어난 음악실력을 자랑합니다. 그녀는 대한민국 소리악사의 큰 획을 긋기를 기대하며 침체된 전통 트로트 시장의 부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살아난 트로트와 전통 소리악에 대한 사랑이 대한민국의 역사와 문화까지 부활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우리는 한국의 역사문화 속에 매우 중요한 가치와 철학, 정신문화가 녹아있는지 잘 모릅니다.


    >


    그동안 우리가 무시하고 천대했던 한국의 전통문화 속에는 전 세계를 단숨에 만족시키는 신교문화의 저력이 흐르고 있는 sound를 알아야 한다. 삼신과 칠성문화만 해도 결코 미신이 아닙니다. 알고 보면 매우 과학적이고 신성한 문화입니다. 한국신교문화는동서종교와사상을전체에포용하는홍익인간사상을바탕으로할것이다. 역시 인간을 하항시만큼 소중히 여기는 인본주의의 극치이며, 신과 인간이 전혀 변하지 않는 신인합일사상의 극치입니다. 이제 한국인들이 긴 바람을 끝내고 한국의 문화와 역사를 되찾는 대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송가인은 공연을 하면서 우리 국악도 항상 사랑해 달라는 말을 자주 할 것이다. 그만큼 우리의 문화나 국악 속에 흐르는 영혼이나 정신을 사랑하기 때문이겠죠.요즘 젊은 세대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우리 문화를 사랑하고, 마음 한 구석이 아름답습니다.#미스트로트대전콘서트 #송가인 #홍자 #정다경 #김나쁘지 않아희 #대전월드컵경기장 #방탄소년단 #국악 #판soun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