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새 앨범 MC몽에게 받은 곡 제외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2:27

    안녕하세요. 층이엣!요즘 뜨거운 1,2분입니다. 핫한 두 분 중에 송가인 씨가 새 앨범을 비춘대요.그런데 그 앨범의 중국에서 MC몽 씨가 준 곡 3곡을 최종적으로 제외하기로 했다고 한다.그 이유는...


    >


    송가잉님이 새 앨범 때문에 MC몽님에게 곡을 받은 본인의 최종적으로 제외하기로 결정했어요 송 카인 씨는 이번 앨범에 한개 70곡이라고 아주 정말로 저의 수에 곡을 받았다고 합니다. ㅎㄷㄷ이 안에 MC몽님이 준 3곡이 되는데 송 각인님 측에서는 모드 거절했다고 하네요.....그리고 7곡을 앨범에 수록했다고 했지만 봉잉풍이에쵸은로 그런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이번 앨범 콘셉트랑 달라서 녹화를 안 했어요.알맹이는 아무도 모를 겁니다.송가인 씨는 MC몽님에게 유행이라는 신곡에 주력해 소음원 차트 하나 위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두 사람의 협력은 유행으로 끝난 것 같아요.어떻게 보면 잘 했을지도 몰라요. 송가인 씨의 팬 중에는 MC몽 씨와의 협력을 원치 않았던 분도 계셨으니까요. 역시 송가인 님 측에서는 MC몽님의 곡을 피처링해 주신 것은 단순히 각별한 국악애에 의해서 한 것이지 특별한 친분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아래에 실제로 한 내용을 쓰겠습니다.​ 송 카인은 이날 오후 서울 도봉구 마들로 플랫폼 창동 6개 레드 박스에서 열린 '내일은 실수 트로트'(이하'미스트 로트')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의 제작 발표회에서 "MC몽의 노래를 쵸소움 들었을 때 노래가 정내용 좋아한다. 국악적인 요소가 필요하다고 해서 내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습니다.송가인은 전통적인 소음악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좋은 감정으로 참여했습니다. 다른 건 다 뒤져 본 인소음악으로만 봤다"며"그 소음악이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고 국악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돼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그래서 MC몽 씨도, MC몽도 소음감회에서 송가인의 피처링에 대해 굉장히 실력이 좋으면서도 유행가가 많은 송가인 님에게 부탁했어요. 이내용 작은 음악만으로 평가해 주셔서 참가해 주신 거였어 그분에게 폐가 되지 말아 달라고 부탁하기도 했습니다.


    >


    송가인 님은 음악적으로 신중한 선택을 한 것처럼 보이며 새 앨범에 몰두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응원할께!!


    >


    송 카인 씨는 오쵸쯔쵸쯔우오루 3개의 오후 5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혼자 콘서트'Again'을 개최한다. 이 콘서트는 MBC에서 오쵸쯔쵸쯔우오루 첫 0하나(하나)황금 때 테러 대상 편성되는 방안입니다.홀로콘스타 티켓 구입 사이트입니다!


    송가인 님의 팬카페 홀로콘서트 AGAIN입니다.


    -HOT CLICK-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