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양 애기엠마더 컴포트케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8:24


    >


    최근 퉁 티 4호 군이 노멀 힘 너무 어머니 껌 딱지인가요 옆으로 하면 울면서 울면서 울면서...왤 것이라고 생각하고 소아과로 가면 아기의 이유식이 본인의 분유를 먹이고 소화도 좋냐고 물어본 거죠.그런 분인 것 같다. 그렇기 때문에 소화가 잘 되지 않아 복통이 생길 수도 있을 것이다. 하는 군요.그래서 남양 아이엠 맘 컴포트케어로 갈아탔어요


    >


    1번째도 그랬지만, 둘째도 아기 낳고 곧 젖이 안 돌고 대부분 조리원에서 분유 수유로 했죠 그때 거처 먹인 분유가 남양이었습니다.아기가 잘 먹고 잘 자서 만족했어요.


    >


    이녀석~~ 집에 오고나서 뭔가 패턴이 달라져도 애들이 잘 우는게 정상인데, 너무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펑펑 울어서.정신을 차려보니 그게 신생아 복통이었을 줄이야..


    >


    남양 아이 기엠 맘 컴포트케어는 제가 몰랐던 제 아이처럼 민감한 아이들을 위한 분유입니다 배통은 소화불량에서 시작되어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우리 아기를 위한 특별한 분유로 신생아 엄마들이 추천하는 배통분유라고 합니다


    >


    민감한 아기를 위한 분유라 특별한 점이 있지만, 금방 소화불량의 원인이 되는 단백질만 부분 가수분해된 Selpro를 배합하고, 유당량도 조정하여 편안한 소화습수를 도와줍니다.아메리카이과 유럽에서는 완전 모유 수유가 어려운 예민한 아이에게 이런 부분 가수분해 분유 수유를 적극 권장한다고 합니다.특히 특허받은 비피도 올리고 장내균 총개선소재, 갈락토올리고당, 시그테지올리고당, 갈락토실락토스를 배합해서 황금변화에 도움이 된다고 조리원들로부터 평판이 좋거든요.


    >


    요즘은 이렇게 분유용기 사용이 쉽고 편리하게 잘 나쁘지 않거든요.저 동그라미 선 안에 있는 부분만 떼어내면 뚜껑이 쉽게 열린다고 합니다.한 손이라도 벌리고 닫을 수 있고, 울고 보채는 아기에게 빨리 우유를 넣을 수 있어서 나쁘지 않습니다.


    >



    >


    또 컵 안쪽에 숟가락이 달려있고 숟가락캡이 있어 별도의 보관이 필요하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입자가 바삭바삭하고 매끄럽다!! 조금 진한 느낌의 색조 같았고 부드러움은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



    >


    남양 아이엠 맘 컴포트케어에는 쌀전분이 들어있어 위 안에서 점도를 올려 구토를 막아주는 특징이 있습니다.신생아를 키울 때 가장 많이 경험하는 것 중 1가 바로 붕스토 아닙니까.둥근 티 4호 군도 우유 먹이고 나하고 꼭 붕스토을 하고(눈물)적응 못하게 시리 매번 깜짝 놀라고 걱정하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



    >


    물에 용해되는 속도도 진스토리 빨랐어요.몇번 흔들지 않아도 사라 사라 부드럽게 다 녹았어


    >


    신생아의 복통은 유아 산통 모두 불리합니다 1째 새벽에 3분석을 계속하며 울었지만 당시는 그것이 신생아 복통이라는 것도 모르고 응급실에 갈까 내 용개 생각만 핬 매우 렛죠 최근 소견하고 보니 정內 자세의 초심자의 어머니였습니다.


    >


    신생아의 복통의 원인은 여러 가지이겠지만 찬 분유과인 모유 때문에 소화가 잘 안되는 경우나 젖병으로 인해 공기를 과음한 경우 등이 있습니다.그렇게 해서 분유를 먹이고, 과인이면 꼭 트림을 해주고, 유당 불내증이 원인이라면 유당 함량을 오전시킨 분유를 먹이는 것이 맞겠죠.


    >


    둥근 티 4호 군도 복통 때문에 시도 때도 없이 울던 증상이 남양 아이엠 맘 컴포트 케어로 갈아타고 이후부터 조금씩 완화되고 있습니다. 숙면을 돕락티움 성분 덕분인지 이렇게 좋게 하고 잠도 잘 되어 아이도 나도 편합니다 역시 소화가 잘 된 분유의 추천 같아서요~^^ 아기들이 평소에 자주 먹는 분유도 갑자기 먹으려고 하거나, 또 잠을 잘 자던 아이가 잠을 못자서 계속 울면 신생아의 복통을 의심해봐야 할 것 같아요.


    >


    민감한 아기를 위한 남양 아이 에마 더 컴포트 케어로 갈아타거나 한 뒤 둔 티 4호네 몸이 조금씩 나쁘지 않네요 내리더라도 잘 자고 밤 특히 잘 자고 몇시간이나 울첫이 없어졌어요 얼마나 자신이 좋았는지 모르겠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