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통하나을 음악하다! 슈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3:37


     


    #한. 추위를 견디고 모여든 사람들 20하나 0년의 하나하나 달 261금요일 1 night나의 발 골 소음은 서울 잠실 실내 웅동그와은를 향하고 있었다. 그 이유는 바로 금년 한해 제한을 달군 슈퍼 스타 K2 Top하나하나의 콘서트가 있었기 때문임.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은 그들은 요즘 통 1부'통 1송'영상에도 등장하고 통 1을 알리는 메신저로 활약하고 있으므로 이 콘서트에 가야 할 명분은 매우 더 확실해졌기 때문에 슈퍼 스타 k2의 공연을 실제로 본다는 기쁨은 날씨조차 무색했다. 설레는 감정으로 공연 2시간 전에 공연장에 도착했지만 당싱무 1하 온 것 1? 공연장은 아직 손님맞이 준비로 한산했습니다. 공연장 입구에는 "통 1은 확실히 옵니다"라고 적힌 현수막이 걸렸고, 공연장을 찾은 그들이 양동이 1에 대하여 생각하는 노력을 기울인 모습이 인상적. 비록 최근 남북 관계의 정국이 매우 혼란스럽고 현수막을 보고감정이 아팠지만, 언젠가 오던 그 날을 꿈꾸고 희망의 노래를 전하려 하고 있어 1부와 슈퍼 스타 K2의 정신과 노력은 언제 어디서 자신 지속돼야 하는 것을 느끼는 순간임. 한산한 콘서트장 주변을 돌면서'과연 여기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까?'라는 의문이 도우루옷솟동도 잠시, 7시가 지나면 점차 모여들기 시작한 관객들은 공연이 시작된 8시경에는 그건 네용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추운 날씨와 평가 1 night임에도 불구하고, 모인 수많은 사람들을 보면서 아무리 자신 이들 소뮤직과 꿈을 위한 열정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은지를 느낄 수 있었다. 보통 Top star콘서트 만큼 이 쟈싱 많은 관객들이 채우는 동안 무대 앞에 설치된 대형 화면에서는 20하나 0통 1부 공익 광고가 자신의 오고 있었다. 콘서트장에서 만자 그는 도무지 1부 공익 광고를 보면 새가슴 한편 이 타우이우이헤죠쯔다.


    >


    #2.sound악 그 자유로움의 세계에 공연이 시작되면 개개인, 그와잉프지앙아의 색깔에 맞게 열심히 불러서 준비하는 그들의 노력이 빅 와잉눙 아름다운 무대를 선 보였습니다. 11명 전원의 가창력은 기본이었다. 목소리 하그와잉로 요기까지 온 이들이어서 그와잉프지앙아의 sound악의 색을 마는 sound없이 뽐내고 진짜 실력을 120Percent발휘할 수 있는 라이브 공연이었다. 콘서트는 각자 준비한 솔로 무대와 많은 사람이 준비한 "합친구 거리"로 채워졌다.


    >


    >


    첫 무대는 앤드루 날성의 때묻지 않은 맑고 어린 sound 목소리로 노래한 music으로 시작되어 아직 어린나이 박보람과 김 은비는 좀 더 성숙한 music 실력으로 오디션 때보다 한층 뛰어난 모습을 보여준다. 관객을 놀라게 했다. 이보람과 김소정 김그림은 뮤지컬의 한 장면처럼 멋진 무대를 준비했지만 춤 실력을 뛰어넘는 놀라운 가창력으로 콘서트장을 완전히 장악하며 각자의 매력을 제대로 발휘했다. 강승윤은 튼튼한 music 실력과 감각으로 관객을 매료시켰고, 김지수와 정박, 허각은 상쾌한 가창력과 아름다운 화음으로 모두 멋진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특히, 정박" '가 나오자 갑자기 공연장 전체가 함성으로 가득 찰 정도로 유행가가 대단했어요.


    >


    >


    >


    장재인은 남자, 여자, 세대를 넘어 팬 모두가 열광할 수 있는 좋은 sound 음악을 들려주었고, 잔잔한 선율과 개성 있는 목 sound가 어우러져 깊은 가을 밤, 심금을 울리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실력을 보여줬다. 실제로 현장에서 느낀 놀라운 것은 그들의 무대에는 새가슴을 때리는 무언가가 있었다는 것이다. 아직 세련되지 않은 순수함이고, 간절함 같은 것.자기는 노래를 듣다가 문득, 가슴 깊은 곳이 찡해졌다. 누군가 자신 한번쯤 꿈꿔왔던 일, 현실을 살다보면 점점 뒤로 멀어져가는 일, 현실 속에 빛을 내려가는 자신의 꿈을 떠올렸기 때문입니다. 누군가에게 용기가 없어서 숨겨둔 꿈이 있을텐데.. 많은 생각에 잠겼지만 누구보다 자신을 돌아볼 때가 되었다. 언제나 그랬듯이, 여러 사람 앞에 우뚝 서서 자신 없어 보이는 꿈 앞에서 당당한 개개인의 모습이 부럽고 멋졌다. 그래서인지, 정말 "나 안좋아"를 좋아하고 하고 싶은 sound 음악을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는 장재인의 무대는 특히 자신을 듣는 사람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는 감동을 주었다. 특별한 기계 sound도 없고 쑥스러운 건반과, 목 sound에서 기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랬던 어떤 것을 부르는 그녀의 모습은 아름답게 빛나고 있었다. 당장 이런 sound악이, 요즘 너희들의 춤도 질린 화려한 sound악들 일색의 가요곡 속에서 상쾌한 주스같은 맛을 내고 있을 것이다.


    >


    >


    주어진 것이 짧은 하루 한 매력 보컬들은 결과인의 기량을 과시하지 못하고 아쉬워했고 관객의 입장에서도 제한된 때와 짧은 무대가 아까웠지만, 콘서트를 준비하는 그들의 "마 sound"이 어느 정도 본인인 " 귀찮다"이었는지 그 긴장감과 설렘이 그대로 느껴졌다 사람 좋은 공연이었다.


    >


    >


    모두 2~3곡 정도를 불렀지만 일일이인도 되므로 슈퍼 스타 K2의 히어로 허각이 나올 때는 이에 앞서고 저녁 한 0시에 가까운 때를 이었다. 자기도 나오자마자 "대기실에서 모니터 보다가 지겨워 죽는 줄 알았다"며 특유의 입꼬리가 발동했습니다. 다른 Top, 하나 0은 자신의 음악가 없으니 다른 가수들의 움액룰 부를 수밖에 없었는데 우승하고 앞서고, 앨범도 낸 만큼 이날 유일하게 자기 다 무어 쿠루루 부를 수 있었다 허각.역시 우승자답게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줬다. ' 밝은 하항 선을 달리는 '를 부를 때는 슈퍼 스타 k2의 결승 무대에서 보이고 준 것과 같이 리프트를 사용하며 관객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


    허각의 노래가 마지막으로, 슈스케 한 명 한 명이 무대 위로 올라왔다. 환호하는 장내를 잠시 조용하게 했던 허각은 얼마 전 벌어진 "북한의 연평도 포격 도발" 문재를 언급하며 "한반도에 전쟁은 없어야 한다"고 언급했다. 숙연해진 장내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겸 슈스케가 부른 곡은 바로 '동하나송'! 동하나송은 젊은 층에 긍정적인 통하나 메시지를 하달하려고 허각, 장재인, 앤드루넬슨, 이보람, 김지수 등이 요즘 노래 비디오까지 찍고 있는 곡으로 따라 부르기 쉬운 친근한 멜로디가 특징이었다.현재 활동하는 역시 레가수들보다 더 뛰어난 그들의 상큼한 가창력과, 한층 세련된 실력 때문인지 동하나송은 모든 면에서, 지금까지 그들이 국민 앞에서 오디션을 거친 과정에서의 모습보다, 더 발전된 모습이었다. 슈스케가 마지막 후렴구인 "행복한 톤하나"를 부를 때는 이미 많은 관객이 함께 불러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마무리 되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슈스케의 출연자들이 찍은 "동하나송"의 노래 비디오가 무대 위의 스크린에서도 자신감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것이다.


    >


    #3. 상자 1의 꿈, 그 때문에 새로운 출발, 아직 정식으로 가수도 없이 이 젊은이를 보러 많은 사람들이 한 공간에 모였다는 사실만으로도 그들도 보는 우리들도 감격적인 시간이었다. 당 한명의 가슴에 새긴 음악만으로 그들은 이미 슈퍼 스타이며 훌륭한 가수였다. 앞으로의 자신의 sound 악적인 색을 충분히 살려 멋진 sound 악인의 길을 걸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뜨거운 박수를 보내고 심야 콘서트장을 나섰다. 그들이 자신의 꿈에 한 걸음 다가갔듯이 우리 한반도도 '통 1'이라는 꿈으로 정한 것을 sound, 하는 것을 sound접근하면 드디어 슈퍼 스타 K2멤버가 당 1꿈 같은 자신만의 무대에서 움액룰 부른 것처럼 우리에게도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는 멋진 통 1미래가 현실이 된다는 기대를 하자. '꿈'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 자들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11명의 눈부시게 빛나는 슈퍼 스타들을 보면서 가슴 깊이 박힌 소중한 하루였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