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류 달 탐사 50년, 도전의 기록 / 과학동아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9:46

    과학공부도 했던 과학동아 SPACE가 답입니다.과학 동아 07월호 SPACE EDITION 1969-2019, 인류, 달 탐사 50년 도전의 기록을 한권에 뒤(뒤)이다!그럼 정말 좋습니다!​ 인류, 달 탐사 50년 도전의 기록이 과학 동아 07월호 SPACE EDITION한권이면 다 후(후)로 있다니! 하루~대박 문재!달 탐사 50주년 기념 특별 부록 브로마이드 쥬은쵸은카쥬잉~^^이 특별장 닌~~~소장가치는 충분! ^^월 탐사의 극적인 스토리과 학문적 성취가 이 1권에서 뒤가 돌고 있으니까요.읽기 편할 뿐만 아니라 지식 확충에도 도움이 자신이 없네요! 특히, 고등학생이라면 불수능 국어 비문학의 영역을 위해서~ 한번쯤은 독파하고 천문우주역 정리할 필요성이 넘치는 것 같아요! 책 표지 사진은 화석처럼 보이는데 화석은 아니에요. www닐·암스트롱이 촬영하고, 바즈· 올드린이 남긴 달의 발자국!달에 가는 사람의 동경과 열정, 도전 정신을 표현하는 역사의 발자취 사진!!​ 1969년 7월 21개 미국 항공 우주국의 우주 비행사 닐 암스트롱의 "한 사람의 인간에게는 작은 것을 소리이지만 인류에게는 위대한 비약인 "


    >


    #월 탐색#월 탐사 50년#인류, 달 탐사#스페이스 에디션#SPACE#SPACEEDITION#과학 동아)특별판#인류, 달 탐사 50년#한 인간에게는 작은 것을 sound이지만 인류에게는 위대한 비약인 것#닐 암스트롱#아폴로인 일호#과학 동아#과학 동아의 무료 체험#과학 잡지#과학 관련 도서#과학 체크 툴#과학 탐구 주제#과학 탐구 보고서는 천문학. 동아 사이언스 ​ ​ ​ 진학/전공/진로~~~이 모든 것을 만족시키는 이 모든 정보를 거머쥘~~~우주급 과학 잡지인 과학 동아~~~


    >


    ​ ​ 과학 동아 스페이스 에디션을 발행하고~~~50년 전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달을 밟은 닐 암스트롱을 포함한 아폴로 하나 하나호 믹크 우주인들이 이야기부터~2020,2030년대의 달을 거쳐서 화성까지 덮고는 인류의 원대한 우주 탐사 방안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던욧!!특히, 사진과 일러스트, 그래픽이 압권입니다!우주가 언제 어떻게 태어났는가, 우주의 종이의 이야기가 있는지, 지구는 우주에서 어떤 존재인지 등에 관한 최신 연구 내용, 이뿐만 아니라 우주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외계 생명체의 존재 실현성까지 있어요!


    >


    과학동아스페이스 에디션 목차!


    >


    닐 암스트롱이 한 방을 내디딘 달~달 착륙선 아폴로 하나호의 결정적 장면!


    >


    아폴로 하나호 이전의 노력들!하나 967. 하나. 27. 아폴로 하나호 사령선의 성능 테스트 과정에서 발화하고!!압력 차이에 의해서 해치를 열지 못한 우주 비행사 3명 모두 숨지는 비극(울음)앞으로 우주선의 재설계가 대대적인 규모로 치러진 순수 산소의 사용 금지, 해치는 7분 내 오픈되도록 설계 변경, 우주복도 자신 1롱소지에에서 유리 섬유 재료로 변경.


    >


    ​ ​ ​ ​ 하나 968. 하나 0. 하나하나 아폴로 7호의 발사, 지구 궤도를 돌고 있다가 감기에 걸리는 거 무수 헹포기와 지구에 귀환!그래서 아폴로 8호프토은 우주 비행사뿐 아니라 발사 관계자 여러분의 백신을 맞아 뺨 이거, 발사 2주일 전체 부지, 우주 비행사는 가족 면회도 금지됐다는~~~.​ 그 다른 아폴로 8호, 아폴로 9호 아폴로 하나 0호 등의 노력의 결과, 아폴로 하나하나호는 마침내 달 착륙 성공!그러나 달은 지구와 중력이 달리 시간이 늦자! 그러니!!!이를 거기까지 생각하지 않아서 0.32초의 오 차이가 발발했는데~~~이 사소한 차이가 예상 착륙 지점을 수백 m서로 다른 결과가 발발.이에 수동으로 전환해 착륙 성공했는데요! 이는 연료가 떨어진 20초 전! 헤에~~~


    >


    아폴로 첫호를 살린 여성 프로그래머 마가렛 해밀턴 스토리도 본인입니다! 잼스토리 잼 본인네! 그 당시 컴퓨터는 수작업으로 한 후 천공카드에 아래본인 하본인씩 구멍을 뚫어서 기계에 입력하는 방식! 어느 날 아폴로의 시뮬레이터가 과부하 되어 사라지는 글재주가 발생하자 해밀턴은 과부하 걸리면 첫 202, 경보음이 울리도록 하는 잘못 감지 소프트웨어를 개발합니다! 우주인들은 틀릴리가 없다고 자신만만했는데..해밀턴은 만약 사태에 대비하고 이 프로그램을 추가했습니다!달에 수동의 모두로 착륙할 때 아니 나 다를까 경고음 첫 202가 실행되고 다행히 과부하 걸림을 알게 댑니다! 덕분에 낮은 우선순위의 작업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과부하를 해결하고, 무사해서 바로 수행할 수 있었다는 비화까지!!!"과학동아 \"스페이스 에디션\" 아니면 \"요란비화(?) 어디가서 알 수 있어요! 완전 짱이에요!


    >


    소행성 광물 탐사에 자신은 발 빠른 국가 룩셈부르크~~우주에서 먹고사는 비결을 모색해야 할 시기인 것 같아요! 그 외에도 아마존이 위성 데이터 비즈니스에 뛰어든 문재, 인공위성에 주시하는 SES 최고경영자 스티브 コー콜라 등 경제적 강자의 우주에 대한 관심은 주목할 만하다! 이제부터는 국가주도 우주탐사도 물론 중요하지만~~ 비즈니스 우주개발이 태동하는 시기인 것 같아요!


    >


    ​" 초소형 위성의 벤처, 우주 스타트 오버 전체 처음 시작한 1호의 창업자"우리 그와잉라의 천문 우주 학도 팍지에필 나 라스페ー스텍롤롯지 대표 ​에 대한 언급도 있다구요! ^^ 박 대표는 유튜브 채널 スペース스페이스 이디오트"를 개설해 대중들에게 우주기술을 알리는 일에도 열심이라고 하니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


    >


    ​ ​ 인간을 왜'별의 먼지'라고 말할까의 생명체를 이루는 25가지 재료의 높은 향기는 우주!초신성 폭발이 빚어내는 잔해 즉, 우주 쓰레기가 새로운 스타를 만들고 또 우주 먼지 속에는 다양한 유기 화합물이 있다는데요!이 우주 먼지가 생명체 탄생의 씨앗이 됐다면 결미의 우리 전체는 별의 먼지다.


    >


    우주에 우리만 있을까 / 우주의 빈터는 어떤 느낌으로 가득 차 있을까? / 우리 우주는 유일할까 등의 인간이라면, 어느 자신이라도 궁금한 약간 철학적인 스토리가 과학적 지식으로 설명되어 있을 거예요! 아 이거 진짜 말이 궁금해서 눈을 뗄 수가 없어요!


    >


    인류는 정내용으로 달에 갔나??"소원이 없는 달에서 성조기가 휘날리고, 발자국이 찍히다니 이건 거짓말이라는 달착륙 거짓말설과, 지구는 둥글지 않고 평평하다는 지구평면설 등의 음모론에 대한 이 스토리까지 넘어서 버리자 매우 안타깝네요!


    >


    우주의 태초보다~우리는 어디에서 왔는가라는 물음에 아직 답할 단계는 아니지만, 어쩌면 영원히 미지의 영역 하나일지도 모르지만~과학자들은 지식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탐구를 포기하지 않고 있습니다!현재 빅뱅 이론이 우주의 탄생을 설명하는 정설로 받아들여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BIGBANG다음 급팽창했다 우주는 속도는 늦었지만 아직 팽창 중~~~하여튼 펄펄 끓는 우주가 온도가 떨고 용토사ー 안정화되어 하나 7개의 기본 입자가 모습을 드러나ㄷㅔ!하나 7개의 기본 입자는 다시 감고 크게 본인 눕히고~~페르미온 입자 하나 2개(우리가 만지고 볼 수 있는 물질이 되는 입자), 보성 입자 5개(물질의 질량의 부여에 관여하는 입자)이에 힘 전문적 영역이다! 요즘은 정 스토리의 광범위한 지식까지 추구하는 지식정보화 시대!!! 우주시대!!! 인공지능 시대인가~~ᄏᄏᄏ 도표로 설명 제대로 본인이라던가 있어요.*자세한 스토리는 내가 공부하는 것으로~ᄏᄏᄏ


    >


    ​ 보존 입자가 관여합니다는 우주의 4가지 힘!sound....중력자, 글루온, W보존, Z보존, 빛자 등등~몇번 보면 풍월은 읽는데 그 내용 면에서는 뭐가 뭔지 감이 잡히지 않는 것은 여전히 보이는~~~비 전문 의사로서 한마디로 이 성 영화의 한 내용 같아요! ᄏᄏᄏᄏᄏᄏᄏᄏᄏ너무어려워ᄏᄏ소장각담기많아~~과학동아스페이스 에디션 역시 도표와 함께 상세내용은 하나님들이 직접 읽어보기로~~


    >


    그리고 마침내 별 등장~~ 백바이 직후에 고르게 퍼진 입자들은 우주 온도가 낮아져 마스크로 서로 뭉쳐 최초의 별이 탄생했습니다라는 전개 과정이 설명문과 도표로 가득 찬 상세하게 포현되어 있어서 넘 좋아요! 어디선가 알아들을 수 없는 이야기야~ 사실 강연듣고도 졸아와서 예기를 못한 경우가 빈번해요 설명이 잘 된 과학동아가 가붐니다! ^^ 과학동아에서 겟해요! 기본기초지식위에 상세지식까지 있어야 강연장에 가서 들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콘테스트는 사전지식이 중요한 것 같아요! ^^


    >


    우주의 현재~~ 그림만 봐도 맴맴 어지러워! 우주센터, 천문관측소, 천문학교 등 방문해도 알려주는 내용은 비슷비슷하고 항상 그런 말을 들어도 그만!!!(물론 처음 들었을때도 어려운!)1단 별자리 이름 자체가 외래어이니까! )7살이라도 몇번 가서 물어보세요~~~다 암기하는 일!! www과학 동아 스페이스 에디션에서는 우주의 과거 현재 현재 미래가 정 좋은 얘기 구체적으로 전문의(?)수준으로 죄인 왔습니다!지식 욕구 정담 100퍼 만족 예 욧!저의 개인 취향 당신을 저격당했어요! 우치는 처녀자리 초은하단에 속해있어~ 태양계는 과인선완 속 여름과인의 오리온좌완에 위치해있다!~


    >


    >


    우주의 미래의 수많은 별이 사라지듯이, 태양도 수소를 태우면서 적색 거성과 백색 왜성의 수순을 밟고 우주 먼지로 사라지고...빅 프리즈 가설에 따르면 팽창하던 우주가 2천 억년 정도 지나면 별을 만드는 재료가 사라지게 되어, 우주에는 죽음의 별과 블랙 홀만이 남아 있지만 결이 이야기 블랙 홀이 다 들이켠 뒤 블랙 홀도 증발하면서 우주가 나뭇결이 이야기의 최후를 맞을 것이라고 그렇지!빅 리브 가설에 의하면 암흑 에이 무니르다 자계가 우주를 더 많이 묻어 우주가 더 팽창하고 순식간에 깨겠다고 말했답니다.빅 크런치 가설에 의하면 암흑 에이 무니르다 자계가 중력으로 바뀌어 우주 공간이 수축, 우주 온도가 급상승. 별은 결의이야기 온도를 견디지 못하고 폭발! 또 특이점으로 돌아간다는 가설로 다시 빅뱅이 1오나세로프게 우주가 탄생, 활의 가능성이 있겠지!


    >


    태양계 탐험. ​, 태양계 행성의 모습과 특성을 확인한 세계 각국의 50년간 태양계 탐험 예기!!!


    >


    가까운 달, 그리고 화성은 길거리 가보고 싶은 꿈의 목록이었어!!


    >


    미국/러시아의 달과 화성에 너무 많이 말해!


    >


    ​ 월 3d의 지도를 처음 작성한 1일본, 달의 뒷면의 첫 착륙의 차이나 최초의 시도에서 달 탐사 성공한 인도, 아직 누리호에 꿈만 사실은 한국(울음)


    >


    수성과 금성, 목성, 토성, 은탐사기가 관측되고 있습니다. 무수행~ 천왕성, 해왕성 역시 초멀고 험한 길탐사기에요 무수행^^


    >


    초등행선 또한 탐사선이 사용합니다!울티마 투레는 탐사선인 뉴 허라이즌스가..용궁은 탐사선 하야부사 2호!하야부사 2호는 용궁 착륙을 2회까지 시도하고 채취한 샘플을 싣고 2020년 12월경 지구 귀환이 열리는 뜻이란다!


    >


    우주복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어요! 우주복 속옷은 가는 PVC튜브가 감겨있는데 온수매트처럼 물이 흘러나와서 체온 유지한다고 말해요! (웃음)


    >


    우주식당이라고 할 정도로 우주식당이 많네요! 김치 통조림도 있어요!!! 커피도 있고!!! ᄏᄏᄏ 진공팩에 뜨거운 물을 부어 마신다고 해! (웃음)


    >


    민간 우주 관광이 시작한 것 같아요!스페이스시프토우은 최고 하나하나 0KM에서 무중력 체험이라고 하지만 20하나 9년 예정!그런데 비용이 3억원!!!!!!신혼 여행은 우주의 스위트 룸이 나쁘지 않아 뵈는데 가격은 하나하나 3억원인가에 영업을 하는지 이야기 하고 싶다고 좀 모르겠네요 핫핫핫핫하


    >


    스크린에 투영된 우주!​ 포스 투 멘 아폴로 하나 3등 실화에 의거한 영화도 있습니다!"스페이스 오디세이 인터스텔라 등 과학에 기초한 우주영화도 있네요!


    >


    아바타 같은 외계생명체를 다룬 우주영화도 많죠!


    >


    ​ ​ 화려한 사진 이미지의 삽화 하나 트러스트 등에서 볼 거리 풍부하고 상세하고 전문적인 스토리울 쉽게 해설하고 있는 과학 동아 7월호 우주 에디션!!!!달 탐사 등 우주에 관심이 있는 이드님들에게는 소장 필수 목록 제1호 것 같아요! ^^월부터 우주에 이르기까지 광대한 지식~~한숨 gET 하는데 정예기 좋네! ^^


    ​ ​ ​<과학 동아 행사>중요한 시간, 소중한 경험에서 과학 지식의 소양을 넓힐 수 있는 기회 참가비 공짜였던 20하나 9과학 바캉스 행사(http://www.sciva.co.kr/)접수가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아쉽지만~~과학 동아(어린이 과학 동아, 과학 동아, 수학 동아)무료 체험만 가능합니다!http://www.scimall.co.kr/event/trial​ ​ ​ ​ ​ 평가단의 블로그를 통해서 정기 구독 신청되는 모든 신규 구독자에 당장 사용 가능한 3000포인트 혜택을 드립니다!


    >


    과학동아콘텐츠평가단에 선정되어 재공개된 잡지로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