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천구심장내과 급성 심근경색 갑작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21:15

    갑자기 사망해 버렸다는 유명인들의 기사 속에 자주 등장하는 병명이 있습니다. 즉석 '심근경색'인데요. 이웃들은 이 질환이 어떤 것인지 잘 파악되고 있나요? 아마도 심장에 치명적인 의문이 생겨 생명을 위협하는 증상 정도로만 아시는 분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정확히 어떤 요인이 이러한 위험을 가중시키는지, 역시는 사전에 대비할 수는 있는지 모르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오항 위와 같이 심장질환 중 가장 공포라고 할 수 있는 심근경색증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


    심장으로 가는 관상동맥이 막히는 질병, 사망률이 높고 심장에 제공되어야 할 산소가 끊어지면 어떻게 될까요? 인간이라면 잘 버티지 못하고 사망한다는 사실에 대해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바로 이 심근경색이 그렇습니다. 해당 장기로 이어지는 혈관이 여러가지 원인 요소에 의해 꽉 막혀 심장근육 괴사가 진행되는데요. 이렇게 되면 의식을 잃고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되는데, 응급실에 도착하기 전에, 대략 절반 정도가 사망해 버리는 굉장히 무서운 병이다. 일찍 도착해서 조치를 받는다 해도 긴박한 상황입니다.는 같고, 추후에 합병증을 동반하게 됩니다.


    >


    피를 더럽히는 콜레스테롤 부스러기, 주된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면 왜 혈관 통로가 막혔는지 궁금하지만 아직 명확해지지 않았습니다. 혈관벽에 달라붙어 축적되는 콜레스테롤과 깊은 연관성이 있고(동맥경화증), 그 외에도 혈전(혈전)이라 불리는 혈액응고 덩어리 등이 원인이 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예방관리는 위험제를 최대한 피하게 될 것 같습니다. 흡연과 음주를 하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발병 확률이 더 높다는 것을 명심하고 복부비만, 과체중 등으로 인한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등을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


    심장마비의 전조증상 신호, 알아두면 대처 가능하고 심근경색은 갑자기 예고 없이 찾아와서 손 쓸 방법이 없다고 하는데, 사실 의문이 발생하기 전에 나쁘지 않은 시그널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한명 전조 증상이라고 합니다. 대표적으로는 흉부의 통증이 그렇습니다. 흉부 쪽이 쥐어짜듯이 찔려서 아프고 숨이 멎을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데. 이 밖에도 압박받는 감정, 식은땀, 구토, 위통증, 소화불량 증세가 동반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잘 기억하고 이상하면 주저하지 말고 병원에 가셔야 합니다. 요즘은 20~30대 젊은이들도 살찐 식용스프 하는 sound적 스트레스로 발병율이 높아지고 안심할 수 없다는 점도 반드시 체크하고 두세요.


    >


    ※※금천구 24시 응급 센터 운영(※서울 특별시 금천구 시흥 한동 882-3밑이나 히묘은 병원 진료의 문의ㅣ0507. 하나 390.0002히묘은 병원 홈페이지ㅣhttp://www.hmhp.co.kr


    >


    >


    >


    >


    금천귀신경외과, 금천구 성형외과를 운영하고 있는 희명병원의 QR코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의료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